<막간>김현희씨 청소년 프로 출연/올해의 베스트헤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2면

○…김현희씨가 오는 22일과 29일 MBC-TV의 청소년 대상 토크쇼인『이야기쇼 만남』(오후7시10분)에 출연,그 동안의서울생활과 평소 우리 청소년들에 대해 느꼈던 소감등을 밝힌다.
22일에는 개그맨 표영호가 김현희의 하루를 추적해보는「김현희의 24시」가 방영되고,29일에는 노사연.노사봉 자매가 김현희의 집을 방문,같이 어울리는「용감한 자매가 만나본 김현희」가 방송된다.
○…농촌소식을 전하는 프로인 KBS-1TV의『6시 내고향』이사단법인 전국농업기술자협회가 주는「흙의 문예상」특별상을 받았다. ***각계女性 6명의 삶 소개 ○…오는 23일 방영되는 SBS-TV의『집중!여섯명의 여자』에서는 올해를 빛낸 각계각층 여성 6명의 적극적이고 다양한 삶이 소개된다.
영화『서편제』의 오정해,『애모』로 재기에 성공한 가수 김수희,탁구스타 현정화,디자이너 홍미화,외국인회사 웨스트팩의 전노조위원장 김선현씨등이 출연한다.
***올해의 「베스트헤어」로 ○…탤런트 최명길과 개그맨 주병진이 남성헤어디자이너들이 뽑은 올해의 남녀 베스트 헤어 연예인으로 선정됐다.
KBS-2TV가 지난 18일『유쾌한 청문회』에 출연한 유명 남자 헤어디자이너 50명을 대상으로 설문조사한 결과에 따르면 남자연예인으로는 주병진.최민수.임성민이,여자 연예인으로는 최명길.김혜자.채시라가 1,2,3위를 차지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