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로 카피라이터인 저자가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아남은 우수한 카피 7백여편을 골라 한자리에 모았다.
1장 기업광고, 2장 식품, 3장 전자제품, 4장 의약품, 5장 자동차, 6장 화장품, 7장 패선 기호품, 8장 생활용품, 9장 정밀기기, 10장 도서출판, 11장 공공광고, 12장 기타 등 기업광고에서 공익광고에 이르기까지 공들인 만큼 성공적이었던 광고카피들이 선명한 사진과 함께 실려 있다.
나남 간, 5백74쪽, 1만5천원.
원로 카피라이터인 저자가 광고의 홍수 속에서 살아남은 우수한 카피 7백여편을 골라 한자리에 모았다.
1장 기업광고, 2장 식품, 3장 전자제품, 4장 의약품, 5장 자동차, 6장 화장품, 7장 패선 기호품, 8장 생활용품, 9장 정밀기기, 10장 도서출판, 11장 공공광고, 12장 기타 등 기업광고에서 공익광고에 이르기까지 공들인 만큼 성공적이었던 광고카피들이 선명한 사진과 함께 실려 있다.
나남 간, 5백74쪽, 1만5천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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