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수염 스타일도 가꾸는 전기면도기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2면

남편.남자친구 선물로 전기면도기도 고려해볼 만하다. 요즘 판매되는 전기면도기는 기능과 성능이 좋아져 피부 자극이 거의 없고 쉽고 빠른 면도가 가능해 편리하다.

브라운의 '크루저'는 깔끔한 면도는 물론 수염 스타일링도 가능해 수염을 기르는 남성에도 선물하면 좋다. 2가지 스타일러가 들어있어 면도기 헤드에 연결하면 손쉽게 원하는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넓은 스타일러는 볼.턱선 등 넓은 부위에 사용하고 좁은 스타일러는 코 밑, 입술 밑 등 섬세한 부위를 다듬을 때 쓴다. 들쑥날쑥 길이가 다른 수염도 고르게 다듬을 수 있는 트리머를 채용했다.

이 면도기는 브라운의 최신 기술인 '스마트포일'을 적용해 여러 방향으로 자라는 수염도 한 번에 깎을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피부와 면도기 접촉 횟수가 줄어 피부 자극도 줄여준다. 모델에 따라 8만~9만 원대다.

브라운 '360° 컴플리트'(사진(上))는 여러 가지 편리한 기능을 갖췄다. 면도기 헤드에 남은 수염은 물론 면도망 사이에 낀 각질.피지까지 제거해 주는 '클린 앤 리뉴' 시스템을 채용했다. 세척 뒤에는 열 건조를 통해 박테리아 등 오염을 막아준다. 면도 시간, 면도날과 망의 교체 시기 등도 LCD 창으로 확인할 수 있다. 34만 원 정도다.

필립스는 전기면도기 새 모델 '윌리엄스 F1팀'(사진(下))을 남성 선물로 제안했다. 포뮬러F1 레이싱 경기 전통의 강호 윌리엄스 팀과 파트너십을 통해 개발한 면도기라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타이어.연료게이지.헬멧실드 등 F1 레이싱 카를 연상케 하는 디자인이다.

이 면도기는 '슈퍼 리프트 & 컷 시스템'을 채용했다. 면도날을 2개씩 달아 첫 번째 날이 수염을 들어 올리고 두 번째 날이 밀착 면도를 돕는다. 긴 수염을 깎는 홈과 짧고 굵은 수염을 깎는 망으로 구성된 초박형 헤드를 채용해 어느 부위든 매끄러운 면도가 가능하다고 회사 관계자는 말했다.

특허 받은 쿠션형 입체면도 시스템을 채용해 피부 자극을 줄였다. 콧수염이나 구레나룻을 다듬을 수 있는 15㎜ 트리머가 들어있다. 40만 원대다.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