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신상품] 물만 부어 마시는 밀크티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1면

*** 물만 부어 마시는 밀크티

유니레버 코리아는 뜨거운 물만 부어 간편하게 밀크티를 즐길 수 있는 '립톤 밀크티 스틱믹스'를 출시했다. 우유와 홍차가 배합돼 있는 분말형 믹스 제품으로, 13.5g씩 낱개포장돼 있다. 회사측은 홍차에 들어있는 폴리페놀 성분이 두뇌와 중추신경을 자극, 집중력을 높여주기 때문에 나른한 오후에 마시면 머리를 맑게하는 역할을 한다고 밝혔다. 가격은 8개입 2천7백원과 20개입 5천8백원.

*** CJ, 씹어 먹는 산호 칼슘 내놔

건강식품 브랜드 CJ 뉴트라는 씹어먹는 '츄어블 산호칼슘'을 출시했다. 자일리톨과 사과향을 첨가해 칼슘의 텁텁한 맛을 없애 어린이들도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오키나와 바다 산호에서 추출한 칼슘을 사용했으며, 근육.효소의 활동기능을 돕는 마그네슘도 들어있다. 가격은 1개월분(8백mg x 90정)이 1만9천원.

*** DHA 강화 '베지밀 프리미엄'

정식품은 콩을 원료로 한 유아식과 성인용 음료 제품을 출시했다. 유아식 '베지밀 인펀트 프리미엄'과 '베지밀 토들러 프리미엄'은 생후 36개월까지 영.유아의 연령에 따라 체내 흡수가 잘 되도록 개발된 제품이다. 지방소화를 돕는 카르니틴 등이 들어있고, DHA를 모유 수준으로 높여 두뇌발달에도 도움이 되도록 했다. 소비자가 7백원(2백ml). 성인용 검은콩 두유 '베지밀 닥터'는 뼈 건강및 골다공증 예방에 도움이 되는 이소플라본 성분이 들어 있다. 소비자가 6백원(2백ml).

*** 10가지 색깔 치킨요리 개발

㈜컬러치킨 꾸에스는 각종 천연재료로 다양한 색깔을 내는 치킨 요리를 개발, 체인점을 모집 중이다. 꾸에스 치킨은 녹차.밤.포도.파프리카 등의 재료로 녹색.빨강.노랑.보라 등 10여가지 색깔을 내는 튀김 가루로 닭을 튀겨 다양한 색깔과 맛을 낸다. 꾸에스측은 최근 미국식품의약국(FDA)로부터 인체에 무해하다는 승인을 받았다고 밝혔다. 마리당 가격은 1만원~1만1천원. 문의 02-452-0666.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