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aza] 한국어도비시스템즈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04면

◆ 식품업체 아워홈은 22일까지 농.축.수산물 식자재를 공급하는 400여 협력업체를 대상으로 식품 안전 세미나를 한다. 이번 세미나에선 올바른 유통기간 게재 및 원산지 표시, 식품안전 법규 및 식자재 안전관리 등을 가르친다.

◆ KMAC는 18일 서울 마포에 경영연수원 '비즈니스 스쿨'을 열었다. 각종 멀티미디어 시설과 수강생들이 실제 상황처럼 학습할 수 있는 실습실 등을 갖췄다. KMAC는 올해 비즈니스 스쿨에서 ▶6시그마▶전략기획▶마케팅전략 실무 과정의 직무교육을 할 계획이다.

◆ 경동나비엔은 자사의 가스보일러가 한국가스안전공사의 품질비교 테스트에서 가장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은 ▶점화성능▶난방 열효율 등 15개의 평가 항목 중 11개에서 '매우 우수' 판정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 휴대용 멀티미디어 플레이어(PMP)업체인 티노스는 일본 지상파 DMB를 시청할 수 있는 PMP '블루핀'을 개발해 일본 도쿄 지역에서 테스트를 마쳤다고 18일 밝혔다. 회사 측은 "블루핀이 일본 지상파 DMB 규격을 PMP에 탑재한 국내 첫 모델로 일본에서 판매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 스카치 위스키 브랜드 시바스는 31일까지 브랜드 홈페이지(www.chivaslife.co.kr) 오픈을 기념해 경품행사를 한다. 홈페이지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1등 3명에 시바스 12년산 1000㎖와 미니어처 세트, 2등 5명에 시바스 12년산 700㎖, 3등 50명에 시바스 12년산 미니어처를 준다.

◆ 비오이하이디스는 가독성을 개선한 노트북 및 태블릿 PC용 10.4인치 LCD를 개발했다고 18일 밝혔다. 빛 투과율과 내부반사율을 높여 가독성이 좋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