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 모델학과, ‘The Gift of Memory’ 패션쇼 개최

중앙일보

입력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제공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제공

디지털서울문화예술대학교(총장 이종찬, 이하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학과장 이은미)가 이달 24일 서울패션창작스튜디오에서 ‘The Gift of Memory’ 주제로 패션쇼를 개최한다.

패션쇼는 청년 창업 브랜드 및 패션 디자이너 등의 지역 소상공인 발전 및 홍보를 위한 협업 패션쇼로 진행될 예정으로 누구나 참관 가능하다. 서울시 패션제조지원센터를 중심으로 디어드, 인블랭크, 하시엔다, 플로폴리즘, 디에소미, 서울문화예술대 패션산업학과 등 다양한 브랜드와 기관에서 협력·협찬으로 참여한다. 또한 패션쇼로 의류 패션 산업 발전, 관련 지역 활성화, 모델 산업 발전 등의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 이은미 학과장은 “이번 정기 패션쇼의 타이틀은 ‘The Gift of Memory’다. ‘우리는 우리의 눈부신 순간들을 영원히 기억한다.’, ‘오늘 바로 이 순간 오늘의 기억처럼.’이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며, “우리 모델학과는 매 학기마다 패션쇼를 주최, 주관하여 개최하고 있다. 패션쇼를 통해 재학생들은 모델뿐만 아니라 패션쇼와 의상 전문가로서의 현장 경험을 쌓을 수 있다.”며 “4년간 워킹만을 학습하는 것이 아니라 패션쇼 연출가, 지도자, 기획자, 패션스타일링디렉터 등 전문가로서 도약할 수 있는 다양한 현장 체험 프로그램들이 많이 구성되어 있다.”고 전했다.

인 서울 4년제 정규 대학교로서 탄탄한 이론 수업뿐만 아니라 체계적인 실기 수업을 통해 모델의 전문적인 역량을 강화할 수 있도록 트랜디한 커리큘럼이 구축되어 있는 서울문화예술대 모델학과는 수업 이외에 패션쇼, 촬영 등의 모델 활동의 기회를 마련하여 모델 데뷔를 위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패션모델, 광고모델, 모델연기, 모델테이너, 인플루언서 모델, 시니어모델 등 다양한 분야를 각 분야별 특성에 맞춰 온⦁오프라인 융합 교육과 모델 현장 활동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2024학년도 2학기 신⦁편입생 모집은 오는 6월 1일(토)부터 진행한다. 입학생 전원 장학금을 지급하며, 자세한 내용은 입학지원센터에서 확인 가능하다. 입학 관련 상담은 대표전화 또는 실시간 상담으로 문의하면 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