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회사 이노션은 세계캐롬연맹(UMB)·3쿠션 세계 대회 마케팅 독점권을 보유한 파이브앤식스와 스포츠 마케팅 협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노션은 세계 3쿠션 대회 운영·중계권 판매·지식재산권(IP) 활용 등을 통해 스포츠 비즈니스 사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ADVERTISEMENT
광고회사 이노션은 세계캐롬연맹(UMB)·3쿠션 세계 대회 마케팅 독점권을 보유한 파이브앤식스와 스포츠 마케팅 협업을 위한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6일 밝혔다. 이노션은 세계 3쿠션 대회 운영·중계권 판매·지식재산권(IP) 활용 등을 통해 스포츠 비즈니스 사업을 확대할 방침이다.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아모레퍼시픽
ILab Original
Posted by 더 하이엔드
Posted by 더존비즈온
ILab Original
메모를 삭제 하시겠습니까?
중앙일보 회원만열람 가능한 기사입니다.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중앙일보는 뉴스레터, 기타 구독 서비스 제공 목적으로 개인 정보를 수집·이용 합니다. ‘구독 서비스’ 신청자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 이용에 대해 거부할 권리를 가지고 있습니다. 단, 동의를 거부 하였을 경우 이메일을 수신할 수 없습니다. 구독 신청을 통해 발송된 메일의 수신 거부 기능을 통해 개인정보 수집 · 이용을 거부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