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숯불구이 예가족발 노원점,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숯불구이 족발 부문 1위 수상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숯불구이 예가족발 노원점이 JY네트워크에서 주최하고 중앙일보가 후원하는 ‘2022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에서 ‘숯불구이 족발’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숯불구이 예가족발 노원점은 얼리지 않은 생족만을 사용해 쫄깃하면서도 숯불로 구워내 부드럽고 담백한 맛을 자랑한다. 족발 대자는 앞다리, 중자는 뒷다리를 사용하며 매운 족발의 경우에는 은은한 불향이 더해져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맛있게 매운맛이 일품이다. 숯불구이 족발과 매운 족발을 함께 맛볼 수 있는 세트도 구성되어 있어 다양하게 즐길 수 있다.

보쌈 메뉴도 준비되어 있으며, 족발 메뉴와 같이 일반 보쌈과 매운 보쌈을 선보이고 있어 취향에 맞는 주문이 가능하다. 메인 메뉴 주문 시 쟁반국수와 주먹밥이 구성된 세트를 합리적인 가격에 주문할 수 있어 더욱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요리와 함께 곁들일 소주는 전용 냉장고를 구비해 살얼음 소주로 맛볼 수 있다. 실내 공간이 넓고 깨끗해 인근 회식 및 모임 장소로도 인기가 많다. 야외 테이블도 마련돼 있어 야외 식사도 가능하다.

숯불구이 예가족발 노원점 황진현 대표는 “항상 저희 가게를 찾아주시는 손님들 덕분에 이렇게 큰 상을 받게 되었다”라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더 노력하며 언제나 믿고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인사드리는 숯불구이 예가족발 노원점이 되겠다”라는 뜻을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