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국가서비스대상] 새 주거공간 'AZIT 3.0' 선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프리미엄 아파트 부문  롯데건설㈜, 롯데캐슬  ★★★★★


롯데건설㈜(대표 하석주)의 롯데캐슬이 ‘2022 국가서비스대상’ 프리미엄 아파트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5년 연속이다.

롯데캐슬은 1999년 론칭한 국내 최초의 아파트 브랜드로, ‘Prestige of life’라는 브랜드 아이덴티티 아래 차별화된 가치와 격이 다른 주거문화를 제공해왔다. 뛰어난 입지 선정으로 안심하며 생활할 수 있는 시큐리티(Security), 여유와 치유, 나아가 이웃 및 지역 커뮤니티와 더불어 사는 즐거움을 선사하고 있다. 또한 다양한 고객의 의견을 상품과 서비스에 반영하고 있다. 이러한 노력의 결과 다수의 조사에서 ‘품격있는’ ‘고급·세련된’ 이미지 항목에서 독보적으로 높은 점수를 받아오고 있다.

고객과의 긴밀한 소통으로 이어 가고 있다. 지난해 7월 오픈한 롯데캐슬 공식 유튜브 채널 ‘오케롯캐’은 6개월 만에 구독자 10만 명을 돌파하고, 누적 조회 수 약 500만 회를 달성했다.

클래식의 기품은 유지하되 보다 간결하며 실용적인 감각을 담은 롯데캐슬 특유의 디자인도 강점이다. 시대 변화에도 적극적으로 대응하고 있다. 지난해에는 코로나19로 인해 변화된 라이프스타일과 소비문화를 반영한 롯데캐슬만의 새로운 주거공간 ‘AZIT 3.0’을 선보였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