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국가서비스대상] 전문적인 해충방제·살균소독 서비스 제공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해충방제/살균소독 서비스 부문  ㈜삼양인터내셔날, 휴엔케어  ★★

㈜삼양인터내셔날(대표 하영봉)의 휴엔케어(HUENCARE)가 ‘2022 국가서비스대상’ 해충방제/살균소독 서비스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2년 연속이다.

삼양인터내셔날은 환경사업, 골프유통, 담배유통, 윤활유 및 건자재 유통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치고 있다. 이 가운데 ‘휴엔케어’는 삼양인터내셔날의 독자적인 환경사업 브랜드로 지난 2014년부터 전문적인 해충방제·살균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휴엔케어는 2014년 사업 론칭 이후 국내 유수의 종합병원 및 대형호텔, 공공기관, 식품공장과 제약공장 같은 시설에 대한 위생환경 관리를 책임지고 있다. 지난 2018년 평창동계올림픽 및 페럴림픽대회 기간 선수촌 및 경기장 등 대회 전체의 소독방역 및 해충방제 서비스를 제공했다. 2019년 1월부터 김포국제공항, 2019년 6월부터는 인천국제공항, 2020년 1월부터는 김해국제공항을 대상으로 하는 방제관리 용역을 수주하며 전문성을 인정받았다.

이 외에도 주요 국가시설 및 대형 공공시설을 포함해 다양한 형태의 의료시설 및 다중이용시설, 기타 다양한 현장에서도 전문적인 살균소독 및 해충방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2020년 1월 말 국내 코로나19 확진자 최초 발생 당시부터 인천공항을 비롯한 다중이용 시설에 방역 소독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