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솥
한솥이 2022 고객사랑브랜드대상 도시락프랜차이즈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8년 연속이다.
한솥은 1993년 서울 종로의 1호점을 시작으로 756개 가맹점을 보유한 국내 1위 도시락 전문 기업으로 성장해왔다. 한솥이 대표적인 외식 브랜드가 된 비결은 최상의 도시락만을 제공하겠다는 ‘고객 최우선 주의’ 철학에 있다.
한솥의 모든 식재료는 고객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도록 엄격한 기준 아래 선별된다. 특히 해남·평창·태백 등에서 재배한 국산 배추에 국산 고춧가루, 소금, 젓갈, 야채 등 우리 농산물만 사용해 만든 한솥 김치는 일관된 한솥의 고집을 대변한다.
또 한솥은 매월 트렌드에 맞는 신메뉴를 개발할 뿐 아니라 지속해서 글로벌 퓨전 메뉴를 개발하는 등 기존 고객을 만족시키고 신규 고객을 창출하기 위한 투자를 아끼지 않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