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한살 아기 성폭행뒤 동료에 영상 보냈다…97년생 러軍 충격 만행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트위터 캡처]

[트위터 캡처]

러시아 군인이 한 살배기 우크라이나 아기를 성적으로 학대하는 영상이 온라인에 유포되면서 전 세계에 충격을 주고 있다.

10일(현지시간) 영국 미러 등에 따르면 러시아군 병사 한 명이 자신의 소셜미디어 계정에 우크라이나 아기를 성폭행하는 영상을 올려 경찰에 체포됐다.

러시아 현지 매체는 해당 병사에 대해 러시아 남부 크라스노다르 출신으로 1997년생이라고 보도했다. 또한 이 병사의 SNS에는 아기를 성폭행하는 영상 외에도 왜곡된 성 인식을 가지고 있음을 증명하는 각종 영상이 더 있다고 설명했다.

이 병사가 찍은 영상들은 텔레그램이나 기타 소셜 미디어 사이트 등을 통해 공유됐다.

우크라이나 언론에 따르면 이 병사가 동료 병사에게 음란한 이미지와 동영상을 보내면서 유포됐다고 했다.

해외 네티즌들은 이 병사의 천인공노할 행위에 대해 분노하며 사진과 나이, 고향, 사는 곳 등 각종 신상 정보를 찾아내 공유했다.

우크라이나 외교관 올렉산더 셰르바는 자신의 트위터에 "아기를 강간한 괴물을 보라. 누군가 나에게 그가 한 일에 대한 링크를 보냈지만 차마 열어볼 수 없었다"며 해당 병사의 사진을 공개하기도 했다.

한편, 러시아군이 점령했다 철군한 우크라이나 북부 지역에선 러시아군 병사들이 성범죄를 저질렀다는 증언과 증거가 연일 쏟아지고 있는 상황이다.

이 기사 어때요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