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 재료 선정부터 생산까지 모든 과정 체계적 관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웰빙브랜드(어린이건강식품) 부문 키즈오키

프리미엄 건강식품 전문 기업 이뮤니티플러스의 키즈오키가 웰빙브랜드(어린이건강식품) 부문 ‘2022 대한민국브랜드평가 1위’에 선정됐다. 2년 연속 수상이다.

키즈오키는 30년 이상 건강식품 분야에서 근무한 전문가들이 숙련된 노하우를 바탕으로 안전하고 건강한 제품을 제조하고 있다. ‘건강한 재료’와 ‘진정성’을 바탕으로 재료 선정부터 생산에 이르기까지 모든 과정을 엄격하고 체계적으로 관리하고 있다. 그동안 출시한 제품이 1000만 개 이상에 이른다.

키즈오키는 농협에서 관리하는 6년근 홍삼과 국내 최초 유기농 인증을 획득한 농가에서 자란 배 100%를 사용하고, 부원료도 100% 국내산만을 고집한다. 이러한 노력에 힘입어 소비자의 입소문만으로 재구매율 70% 이상을 기록했고, 출시 10개월 만에 미국 수출을 달성하며 제품력을 인정받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