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포커스] 아현역·북아현뉴타운 인근 명품 소형 아파트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신촌 헤리센트 아현역

서울 서대문구 북아현동 가구거리 중심 입지에 도심 속 고품격 주거공간을 표방하는 명품 소형아파트 ‘신촌 헤리센트 아현역’이 분양에 나섰다. 지하 1층~지상 10층 규모 총 70가구, 5가지 타입으로 구성됐다. 공간설계부터 내부구성까지 최상위 주거공간 요건을 갖추고 있다.

전 세대에 복층 설계를 도입했다. 복층 구조는 층고가 높아 개방감이 좋고 공간 활용 측면에서도 뛰어나다. 거실과 침실이 분리된 1.5룸 구조로 개별 공간 독립성도 확보했다. 전 세대에 확장 가능한 발코니가 적용된다. 일부 세대에는 테라스 공간까지 주어진다. 1~2인 가구 라이프 스타일에 최적화된 주거공간이라는 평가를 받는다.

신촌 생활권과 아현역 초역세권을 아우른다. 5호선 애오개역도 도보로 이용할 수 있다. 현대백화점, 롯데마트, 신촌 세브란스, CGV 등 풍부한 인프라를 쉽게 누릴 수 있다. 도보로 통학이 가능한 아현초·중학교, 한성중·고교를 비롯해 연세대, 서강대, 이화여대 등 명문학군과 인접해 있다. 진행 중인 북아현뉴타운 북아현2구역, 3구역 개발사업이 완료되면 후광효과가 기대된다.

계약금 10%에 중도금 무이자 혜택을 준다. 청약통장이 필요 없다. 홍보관은 서울 서대문구 서소문로 45, SK리쳄블 104호에 있다.  문의 1599-894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