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교육마당] '토론하는 아이들' 회원 모집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3면

토론하는 아이들(www.thinkmen.co.kr)이 유치부부터 중등부까지 논술관련 프로그램을 지도할 홈스쿨 선생님과 회원 및 가맹점을 모집 중이다. 프로그램은 '기초국어논술', 문학.비문학을 골고루 아우르는 '독서 논술', 신문 활용과 시사 쟁점을 다루는 '이슈 논술', 역사.시사.철학.문학 등을 다루는 '테마 논술' 등으로 구성됐다. 수업은 주 1~2회 모둠학습과 개별학습으로 진행한다. 회사 측은 "7세부터 중학생까지 유기적으로 배울 수 있는 프로그램"이라며 "무점포 형태의 운영으로 창업이나 방문 교사 등을 원하는 여성에게 적합할 것"이라고 밝혔다. 080-224-3355.

◆ '뉴욕 체험 학교' 출간

㈜생생영어와 한국이중언어연구소가 내신과 회화를 함께 공부할 수 있는 '뉴욕체험학교(New York English with SAM)'를 내놨다. 회사 측은 "정확한 발음을 습득하기 위한 과학적 말하기 훈련과 내신을 대비할 수 있도록 핵심문법정리 'Grammar Point', New TOEIC 형식의 듣기평가 등을 담았다"고 밝혔다. 또 "뉴욕대 겸임교수인 지나 보비언 교수가 집필한 'At Home with New York Kids'에는 뉴욕 아이 등 미국인의 생활 문화가 들어 있어 국제 사회에서 필요한 글로벌 에티켓을 습득할 수 있다"고 주장했다. 홈페이지에서 무료 샘플 CD와 함께 외국인 전화영어 무료체험을 받을 수 있다. www.SangsangEnglish.com. 1588-0534.

◆ 초암푸른논술 가맹점 모집

초암논술아카데미를 운영하는 ㈜초암네트웍스에서 초암푸른논술 가맹학원을 모집하고 있다. 회사 측은 "가맹점에는 학생용.강사용 수업교재 등 13년간의 논술 노하우를 담은 '초암푸른논술주니어' '초암푸른논술아카데미' '초암푸른풀집아이' 등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이어 "대학별고사 등 달라진 입시환경에 따라 교재와 주제에 따른 온라인 강사 재교육을 실시하며 학부모 설명회 등을 지원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초암의 가맹점은 현재 서울의 대치.목동.반포.노원 등 4곳이다. www.choam.co.kr. 02-1577-1319.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