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더블에스그룹 '미스터라멘',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 프랜차이즈업 부문 수상

중앙일보

입력

맛과 기술을 기반으로 장기간 연구를 거쳐 한국형 일본라멘을 추구하는 ‘미스터라멘’이 2021 소비자만족브랜드 프랜차이즈업 부문을 수상했다.

‘미스터라멘’은 가맹주들이 보다 효율적인 경영과 높은 매출 기여에 도움이 되는 방향으로 사업을 운영 중이다.

한국인들의 맵부심을 자극하는 메뉴를 개발하여 고객에게 다양한 메뉴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각종 이벤트를 제공하여 행운의 기회까지 주고 있으며, 점주들에게는 홍보효과와 매출 증대의 발판을 마련하여 상생의 정책을 꾸준히 마련하고 있다.

업체는 빠른 회전율과 쉬운 레시피 그리고 지속적인 교육 관리(3S 시스템)로 인건비 절감 효과와 소규모 창업에도 장점이 있으며, 창업이 처음인 사람들이 쉽게 접근 가능하다.

코로나로 인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사람들과 한마음으로 다가가기 위해 업종변경창업 시 최대 2000만 원을 지원하는 프로모션과 더불어 신규창업 시 성공적인 가맹 오픈을 위한 다양한 지원을 하며, 부담 없는 창업을 위한 다양한 혜택 역시 마련되어 있다.

미스터라멘의 대표 김승수는 “길을 걷는 모두가 성공에 도달할 때까지 함께합니다.라는 경영이념을 가지고 브랜드 론칭 초기부터 본사와 가맹점이 상생하는 정책을 펼쳤기 때문에 어려운 코로나 경제 상황 속에서도 꾸준히 사랑받을 수 있었다고 생각한다. 이 상은 가맹점주님들과 미스터라멘을 사랑해 주신 고객님들이 주셨다고 생각한다. 그 마음에 보답하기 위해 앞으로도 10년, 20년 이상 운영할 수 있는 브랜드로 성장해가겠다.”라고 수상소감을 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