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1위] 가심비 충족한 넥선풍기 제품 인기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벨레스는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소형가전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벨레스는 실생활에 도움을 주는 다양한 소형가전으로 호응을 얻고 있다.

로그네트웍스의 생활가전 브랜드 벨레스가 ‘2021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생활가전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벨레스

벨레스는 언제 어디서나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마사지건으로 주목받았다. 실용적인 이 제품은 편리한 생활을 추구하는 고객의 ‘가심비’를 충족한다. 특히 기존 B2B 채널과 함께 공격적인 B2C 마케팅으로 올 들어 전 방위적인 고객 홍보를 진행하고 있다. 홈쇼핑 방송과 T커머스를 필두로 종합몰·오픈마켓·SNS마켓 등 다양한 온라인 채널에서 홍보 마케팅을 펼치고 있다.

로그네트웍스는 지난해 하반기에 전신 온열 찜질을 간편하고 쉽게 즐길 수 있는 벨레스 충전식 온열 찜질팩을 출시하며 계절가전 부문에도 도전장을 냈다. 이 제품은 홈쇼핑과 온라인 채널에서 겨울시즌 큰 인기를 끌었다. 이어 지난달에는 휴대가 편하고 사용 시 양손이 자유로운 독특한 디자인의 넥밴드 선풍기 벨레스 포켓팬을 론칭해 주목받고 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