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순수 캐비어 국내 최대함량 위셀럽 드캐비어 데일리 리페어 크림 런칭

중앙일보

입력

바다의 다이아몬드 캐비어의 진귀함만을 담아 모든 여성들의 본연의 아름다움을 지킬 수 있도록 탄생한 프레스티지 스킨케어 브랜드 위셀럽 드캐비어(DeCaviar)에서 드캐비어 데일리 리페어 크림(DeCaviar Daily Repair Cream)을 출시하였다.

인간세포와 가장 유사한 캐비어 성분으로 피부에 초고단백질 영양 공급

캐비어는 일반 어란의 20배 이상의 고농축 단백질, 미네랄, 비타민, 지방질을 가지고 있으며 인간의 피부구조 세포와 가장 유사한 세포 수분함량으로 구성되어 탁월한 피부 흡수력으로 인해 피부세포 재생과 영양성분 공급에 강력한 효과를 발휘한다.

또한, 미네랄·비타민·지질이 풍부하여 피부의 보습, 진정, 안정, 노화방지에 탁월한 효능을 가지고 있다.

위셀럽 드캐비어 데일리 리페어 크림(DeCaviar Daily Repair Cream)은 드캐비어만의 독보적인 기술로 100% 캐비어 성분을 미립입자 사이즈의 캡슐로 포장하여 주름 속까지 전달하는 리포좀 공법을 통해 캐비어 유효성분을 피부 속 깊은 곳까지 침투시켜 지속적으로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순수 캐비어 추출물 50,000ppm이 함유되어 있어 지친 피부에 탄력과 생기를 가득 채워준다. 끈적임없이 산뜻하게 흡수되는 촉촉한 제형은 데일리 스킨 케어를 위한 최상의 사용감을 선사한다.

위셀럽㈜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한 위셀럽 드캐비어 데일리 리페어 크림(DeCaviar Daily Repair Cream)은 소수의 전유물이었던 최상급의 캐비어를 끊임없는 연구와 독보적인 기술을 통해 많은 여성들이 일상에서 럭셔리 캐비어 스킨케어를 즐길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노력할 것이다” 며 특히 “길어진 코로나로 지친 여성들에게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위셀럽 드캐비어 데일리 리페어 크림은 드캐비어 공식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