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과 PDT가 결합한 치료, 포토 필링

중앙일보

입력

가을들판의 코스모스가 태양 쪽을 향해서 얼굴을 돌리며 자라나듯이, 빛은 우리 생명체에 있어 없어서는 안될 중요한 존재이다.

우리의 피부 측면에서만 살펴보더라도, 빛의 조사가 이루어지는 동안 우리의 피부는 자연치유력이 높아져 톤과 결이 향상되며, 세포활동이 증가하여 해독작용을 해주고, 수분이 보충되어 촉촉해지며, 섬유아세포의 생성이 증가함으로써 콜라겐과 엘라스틴 생성이 증가하게 되는 것이다.

이로써 빛은 피부 리프팅(lifting) 및 퍼밍(firming)효과에, 색소침착도 완화되고 주름살에까지 개선효과가 뛰어나다. 항노화, 안티에이징에 빛 만큼 효과적인 것이 없는 것이다.

게다가 빛이 빛에 예민한 반응을 보이는 광민감제와 만나게되면, 단일산소와 유리기를 파생시켜, 각종 피부질환을 치료하고 레쥬베네이션 해주는 광역학치료를 가능케 해준다.

이렇게 빛을 이용한 광역학치료를 PDT(Photo Dynamic Therapy)라고 하는데, 유럽의 국립암센터에서 오랫동안 여러 피부암 치료를 목적으로 사용될 정도로 이미 그 효과와 안전성이 입증되었다.

옴니룩스는 이러한 PDT 단독치료도 물론 효과적이지만, 여기에 전처치 또는 병용치료로써 다양한 필링 약물이나 광민감제를 결합해, 포토필링(PhotoPeeling) 치료로써 보다 효과적이고 편안한 안티에이징(Anti-aging)을 유도하는 신기술이다.

약 2∼4주의 빠른 기간 동안 일상생활에 지장 없이 가장 안전하게 색소성 병변들을 치료하여 화이트닝 효과를 얻고 싶을 때, 여기에 잔주름과 모공을 개선하고 리프팅 효과까지 노린다면 포토필링이 적격이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