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분양 포커스] 5억원대 북한강 조망권 반값 타운하우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그림같은 풍경을 갖춘 경기도 남양주시 화도읍 금남리에 타운하우스 ‘리버데일’(사진)이 분양 중이다. 전체 지하 1층~지상 4층 19가구 규모로 지금까지 분양하지 않은 회사 보유분을 이번에 파격 할인해 공급한다.

남양주 리버데일

전 세대가 바로 앞에 펼쳐진 북한강을 접해 명품 조망을 누릴 수 있는 게 특징이다.

높은 층고와 유럽식 외형, 고급 화강석 마감재 등을 도입한 리버데일은 유황온천수로 온천욕을 즐길 수 있고 도시가스와 함께 온천수 난방이 가능해 난방비를 절감할 수 있다. 또 계약자는 인테리어(리모델링)를 직접 디자인 할 수 있으며, 부분 또는 전체 시공이 가능하다. 인테리어 공사 전체를 분양사에 의뢰 할 수도 있다.

단지 바로 앞에 수상레포츠 시설이 있고 주변에 양주CC·체육공원·장거리 자전거 하이킹 코스·공연장·강변산책길·등산로 등을 갖추고 있다. 유명 맛집 등 이용도 편리하다. 여기에다 도보 이동 동선이 여유로워 타인과의 접촉을 최대한 줄일 수 있다.

리버데일은 이와 함께 서울 잠실에서 25분대 이동이 가능하다. 또 단지 앞에 버스정류장이 있고 전철역이 인접해 있어 대중교통 이용이 편리하다. 여기에다 단지 인근에 종합병원이 위치해 있고 대형마트가 가까워 식료품 배달이 가능하다. 은행과 학교 등 이용도 쉽다.

심영운 조인스랜드 기자 sim.youngwoon@joinsland.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