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경제 브리핑] 스타벅스 이번엔 플래너·크로스백 굿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경제 04면

스타벅스 이번엔 플래너·크로스백 굿즈

스타벅스 이번엔 플래너·크로스백 굿즈

지난 여름 ‘레디백 품절 대란’으로 화제가 된 스타벅스가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 조치 이후 첫 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재개한다.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10월 30일부터 12월 31일까지 본격적인 크리스마스 e-프리퀀시 이벤트를 통해 2021 스타벅스 플래너 4종과 폴더블 크로스백 3종(사진)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26일 밝혔다. 미션 음료 3잔을 포함해 총 제조 음료 17잔을 구매하고 e-스티커 적립을 완성한 고객에게 사은품을 증정하는 스타벅스의 대표적인 고객 사은 행사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