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허벌라이프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 제공 박차”

중앙일보

입력

‘업글인간’은 어제보다 더 나은 나의 모습을 추구하는 요즘 세대를 일컫는 말로, 최근 자기 공간에 머무르는 시간이 늘어나면서 ‘건강 관리’와 함께 소비자들의 니즈와 취향을 고려한 ‘맞춤형’ 서비스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고 있다.

한국허벌라이프의 ‘젠스타트(Gene Start)’는 이러한 트렌드에 꼭 맞는 상품이다. 젠스타트는 체질량지수, 중성지방농도, 콜레스테롤, 혈당, 혈압 등 다양한 항목에 대한 유전자 검사와 식생활습관 설문 결과를 바탕으로 건강 관리 가이드라인과 허벌라이프 뉴트리션 제품을 추천해주는 혁신적인 서비스다. 객관적인 수치와 과학에 기반한 허벌라이프 뉴트리션만의 건강 관리 시스템으로 젠스타트는 2018년, ‘4차 산업혁명 경영대상’에서 4차 산업혁명 스마트 헬스케어상을 수상하기도 했다.

뿐만 아니라, 젠스타트 서비스는 결과 도출에서 끝나는 것이 아니라, 젠스타트 교육을 수료한 코치가 개인의 유전자 특성과 식생활습관에 따른 1:1 건강관리 상담도 진행하여 개인별 맞춤 건강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더욱이, 한국허벌라이프는 언택트 시대를 맞이하여 온라인을 통해 시∙공간 제한 없는 상담과 홈트레이닝 코치 등을 제공함으로써 더 많은 사람들이 건강하고 활기찬 라이프스타일을 찾을 수 있도록 돕고 있다.

또한 한국허벌라이프는 우수한 품질의 뉴트리션 제품과 차별화된 교육을 받은 뉴트리션 독립멤버들의 1:1 컨설팅 서비스를 통해 개인 맞춤형 건강관리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

이러한 공로를 인정받아 글로벌 뉴트리션 전문기업 한국허벌라이프는 ‘2020 4차산업혁명 우수기업’에서 국회 4차산업혁명포럼 대표의원상을 수상했다

한국허벌라이프 정영희 대표이사는 “스마트 헬스케어 서비스 ‘젠스타트’는 특히, 소비자들의 맞춤형 건강관리 서비스에 대한 니즈를 반영한 제품이다”라며, “한국허벌라이프는 우리만의 우수한 제품과 차별화된 뉴트리션 독립멤버를 통해 특화된 맞춤형 코칭을 제공해온 데에 더하여 앞으로도 뉴트리션 시장의 수요와 소비자들의 니즈에 더욱 귀 기울이며 맞춤형 건강관리에 특화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