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MG새마을금고재단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16면

◆MG새마을금고재단(이사장 박차훈)은 16일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는 소외계층을 돕기 위해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1억원을 기부했다.

◆주싱가포르 한국대사관(대사 안영집)은 윤덕창 싱가포르한인회장 등 교민 대표들이 16일 ‘힘내라, 대한민국!’ 성금 7만6175싱가포르 달러(약 6560만원)를 대사관에 전달했다고 밝혔다.

◆강원랜드(대표이사 문태곤)는 16일 코로나19 극복을 위해 임직원들이 자발적으로 마련한 성금 5240만원을 강원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수서고속철(SRT) 운영사 SR(대표이사 권태명)은 16일 대구·경북 의료인력에 방호복과 고글, 라텍스 장갑, 손세정제 등 의료물품을 긴급 지원했다.

◆고용노동부 산하 한국장애인고용공단(이사장 조종란)은 16일 코로나19의 피해가 큰 대구·경북 지역 취약계층을 지원하기 위해 임직원이 모은 성금 1000만원을 전국재해구호협회에 기탁했다.

◆국민대(총장 임홍재) 산학협력단은 지난 12일 글로벌 엔터테인먼트 콘텐츠 플랫폼인 ‘메이크스타’(대표 김재면)와 가상·증강현실(VR·AR) 콘텐츠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4차산업혁명위원회(위원장 윤성로)는 17일부터 데이터 관련 사업을 하는 기업들과 ‘4차위 데이터 옴부즈맨’을 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