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미래엔 아이세움,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 70권 출간 기념해 CJ오쇼핑서 ‘미래엔 겨울방학 특집’ 방송

중앙일보

입력

<사진제공=미래엔>

<사진제공=미래엔>

교육출판전문기업 ㈜미래엔 아이세움(대표 김영진)은 오는 12월 27일 오전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을 통해 ‘미래엔 겨울방학 특집’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최초로 선보이는 아이세움 만화 백과 구성 2종, 27일 11시 30분부터 CJ오쇼핑서 단독 방송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지식을 안내하는 도서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 마련

아이세움의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 70권 출간을 기념해 기획 특집으로 꾸며진 이번 방송에서는 70권 구성을 49만 9천원에, <히스토리카 만화 백과> 12권 구성을 9만 9천원에 선보인다. 아이세움이 최초로 선보이는 만화 백과 구성으로, 상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사은품으로 LED 스탠드를 증정하고 무이자 24개월 할부 혜택도 제공한다.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는 ㈜미래엔 아이세움이 미국 '엔사이클로피디어 브리태니커 社'와 합작하여 세계 최초로 출간한 학습 만화 백과로, 초등학교 교과 내용을 종합적으로 구성하였다. 2015년 11월에 첫 시리즈 우주, 갯벌, 힘과 에너지 등 10권을 시작으로 최근 70편인 <나사(NASA)와 첨단 우주 과학>을 출간했다.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는 출간 당시부터 국내외에서 큰 인기를 얻었으며, 콘텐츠의 학습효과와 창의성을 인정받아 중국, 대만,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일본 등 총 5개국에 저작권 수출 계약을 체결한 바 있다. 최근까지도 중국 내 2위 이커머스 기업 ‘징동닷컴(JD.com)’의 19년 상반기 베스트셀러 6위에 올랐으며, 중국 대표 국영방송 CCTV의 추천도서로 방송되는 등 중국 내 식지 않는 인기를 입증하고 있다. 국내외 합계 450만 부 이상 판매되었다.

70번째로 출시된 <나사(NASA)와 첨단 우주 과학>은 첨단 우주 과학의 역사와 현재를 하나씩 짚어보며, 흥미진진한 우주 개발의 역사와 이야기를 들려준다. 특히, 어린이들이 궁금해하는 나사의 설립과정과 활동 등을 미국 나사 본부를 실제로 방문한 만화 속 주인공들을 통해 생생히 알아볼 수 있다. 앞으로 첨단 우주 과학이 어떤 방향으로 나아가고, 그 과정에서 잊지 말아야 할 것들도 담아냈다.

함께 선보이는 <히스토리카 만화 백과>는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의 일환으로 고조선부터 오늘날 대한민국에 이르기까지 약 오천 년에 이르는 방대한 분량의 한국사 핵심 내용을 재미있는 스토리로 풀어낸 만화 백과이다. 역사 교사와 만화 스토리 전문 작가가 공동으로 스토리를 구성해 처음 한국사를 접하는 아이도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했다.

㈜미래엔 출판사업실 백주현 실장은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 시리즈의 70권 출간을 기념하여 합리적인 구성과 가격에 전 권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브리태니커 만화 백과’와 ‘히스토리카 만화 백과’ 시리즈는 부정확한 지식이 난무하는 오늘날 어린이들에게 올바른 지식을 안내하는 좋은 길잡이가 되어줄 것”이라고 전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