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맛있는 도전] ‘카누 스위트 카페’서 취향저격 라떼 한 잔 하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동서식품은 ‘카누 라떼’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브랜드 체험 공간인 맥심플랜트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 ‘카누 스위트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 동서식품]

동서식품은 ‘카누 라떼’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브랜드 체험 공간인 맥심플랜트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 ‘카누 스위트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사진 동서식품]

동서식품이 ‘카누 라떼’ 신제품 발매를 기념해 마련한 팝업스토어 ‘카누 스위트 카페’를 다음 달 15일까지 운영한다. 제품의 장점을 실제 카페에 그대로 옮겨 담은 브랜드 체험 공간으로 맥심플랜트 지하 2층을 전면 리뉴얼해 ‘카페 속 미니 카페’의 형태로 운영한다.

동서식품

카누 스위트 카페는 스위트 앤 코지(Sweet & Cozy) 콘셉트로 카누 라떼의 감성을 오감으로 느낄 수 있는 핑크톤의 인테리어와 다양한 포토존으로 방문객을 사로잡는다. 대형 티라미수 케이크 모형과 핑크뮬리 포토월, 우유 거품을 연상시키는 구름 조형물 등 카누 라떼와 관련된 다양한 오브제로 꾸몄다.

또 개인 취향에 맞는 라떼를 무료 제공한다. 신제품 ‘티라미수 라떼’ ‘바닐라 라떼’는 물론 ‘디카페인 라떼’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등 다양한 풍미의 카누 라떼 5종을 선택해 즐길 수 있다.  굿즈 증정 이벤트도 마련했다. 사용한 머그잔을 직접 세척하는 방문객에게 머그잔과 카누 라떼(10개 입)로 구성된 샘플팩을 제공한다. 매일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운영한다.

동서식품은 지난달 ▶카누 디카페인 라떼 ▶카누 티라미수 라떼 ▶카누 바닐라 라떼 등 ‘맥심 카누’ 신제품 라떼 3종을 출시했다. 이로써 카누는 기존 ▶카누 라떼 ▶카누 더블샷 라떼 ▶카누 아이스 라떼를 포함해 총 6종의 라떼 제품을 갖추게 됐다.

맥심 카누는 2011년 출시 이후 ‘인스턴트 원두커피’라는 새로운 영역을 창출했다는 평가와 함께 시장에서 줄곧 1위를 지켜왔다. 올해 1~9월 시장점유율은 약 86%다.

중앙일보디자인=김승수 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