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비자의 선택 렌탈 서비스 부문 대상 렌탈프랜드, 더 나은 서비스로 보답할 것

중앙일보

입력

렌탈프랜드가 ‘2019 소비자의 선택’ 렌탈서비스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렌탈프랜드는 렌탈 서비스 전문 플랫폼으로 가전제품·가구·렌트카·사무기기 등 모든 렌탈 제품을 한눈에 비교하며 서비스 받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렌탈프랜드는 정수기만 렌탈하던 시대와 달리 생활에 필요한 대부분 제품에 대한 렌탈서비스를 제공한다.

렌탈프랜드는 B2C와 B2B 모든 고객의 만족을 위해 다양한 제품군에 대해 서비스 하고 있으며 주 이용 고객층은 신혼부부, 1인가구, 이사 준비 가구 등의 개인고객, 대량렌탈을 원하는 분양·개업 준비 중 또는 리모델링 예정인 시행사·모텔·병원·유치원 등의 기업체 등이 있다.

렌탈프랜드 플랫폼은 웹과 앱을 통한 최저가 가격비교, 서울에서 제주까지 전국 설치가능, 일부 상품에 대하여 5년 무상 A/S, 방문관리 서비스, 제휴카드 할인 등 다양한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렌탈프랜드 김기문 대표는 “렌탈프랜드가 수상 할 수 있었던 것은 항상 고객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한 덕분이며, 앞으로도 고객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렌탈프랜드가 될 것”이라며 소감을 밝혔다.

현재 렌탈프랜드에서는 계절 및 시즌 제품으로 김치냉장고렌탈, 냉난방기렌탈을 보다 빠르고 편리하게 접수가 가능하며, 냉장고렌탈, 건조기렌탈 등 다양한 제품을 상담 받으실 수 있다.

또한 ‘오프라인 렌탈 상품 체험장’ 구축을 준비하고 있어 향후 소비자 만족도가 더욱 높아질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