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2019 소비자의 선택] 12시간 저온 숙성 흑미도우와 신선한 토핑 호평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굽네피자 3종은 자체조사에서 1030 여성들로부터 맛·품질 호평을 받았다.

굽네피자 3종은 자체조사에서 1030 여성들로부터 맛·품질 호평을 받았다.

지앤푸드의 굽네치킨이 ‘2019 소비자의 선택’ 치킨전문점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7년 연속이다.

굽네치킨

오븐구이 치킨 프랜차이즈 굽네치킨은 인기메뉴의 소스 3종을 피자로 구현한 굽네피자 3종을 지난 5월 1일 출시해 매출 상승 행진을 이어가고 있다.

먼저 ‘그릴드 비프 갈비천왕 피자’는 정통 갈비 맛은 살리고 직화구이 그릴드 비프, 담백한 포테이토 큐브 토핑이 더해져 단짠단짠의 풍미를 극대화했다. ‘스윗 포테이토허니멜로 피자’는 달콤한 고구마 무스, 큐브 토핑과 특제 허니멜로 소스의 조화가 어우러진다. ‘바베큐치킨 볼케이노 피자’는 특제 볼케이노 소스 위에 스모크 향의 바베큐치킨과 할라피뇨 토핑을 듬뿍 얹었다. 최근에는 ‘굽네 치트킹’ 2종을 출시했다. 치킨에 찍어 먹거나 뿌려 먹는 고운 입자의 양념 시즈닝이다. ‘굽네 치트킹 매콤치즈’는 고추의 매콤함과 진한 블루치즈가 어우러진 매콤달콤한 맛, ‘굽네 치트킹 콘스프’는 진하고 부드러운 콘스프에 고소한 체다 치즈가 더해져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중앙일보디자인=김재학 기자 kim.jaihak@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