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소비자만족 브랜드대상 1위] 론칭 2년만에 전국 200호점 돌파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이차돌은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음식을 제공한다.

㈜이차돌은 합리적 가격으로 고객에게 차별화된 음식을 제공한다.

프리미엄 차돌박이 전문 프랜차이즈 ㈜이차돌이 2019 소비자만족 브랜드 대상 1위를 수상했다.

㈜이차돌

㈜이차돌은 차별화된 메뉴와 합리적인 가격으로 고객에게 맛있는 음식을 제공한다. 대표 메뉴인 차돌박이를 비롯해 차돌삼겹·와사비크림관자&차돌삼겹·부채살·갈비살 등 고급 바비큐 요리를 제공한다. 또 돌초밥, 차쫄면, 구워먹는 치즈 등 이색적인 사이드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이차돌은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브랜드 론칭 약 2년 만에 전국 매장이 200호점을 돌파했다.

또한 ㈜이차돌은 나눔실천을 위한 사회공헌 활동도 활발히 진행하고 있다. 지난 7월에는 ㈜이차돌이 후원을 진행한 자선 골프대회의 수익금 전액을 취약계층에게 기부했다. 같은 달 31일에는 강동 꿈마을 보육원에 방문하여 자사 음식을 제공하고, 기념품을 증정한 바 있다.

㈜이차돌 관계자는 “앞으로도 높은 품질의 음식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