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션·전원주택 박람회 참가 줄이어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경제 15면

다음달 6일부터 19일까지 서울 여의도 종합전시장에서 열리는 국내 최대 규모의 펜션.전원주택 박람회인 펜션피아 2003년(중앙일보.한국노총.중소기협중앙회 공동 주최)에 참가하려는 펜션 관련 업체가 줄을 잇고 있다.

한국노총 박람회사무국에 따르면 이 박람회에 참가키로 한 업체는 1백여곳에 이르며, 펜션붐이 일고 있는 강원도.제주도.충청북도 등 지방자치단체도 특별 홍보관을 운영할 방침이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펜션.전원주택 땅 찾기(16일)▶펜션 수익성과 비전(18일)▶좋은 펜션 만들기(19일) 등 요일별로 설명회가 열려 펜션은 물론 부동산 투자에 좋은 길잡이가 될 것으로 보인다.

관람 희망자는 중앙일보조인스랜드(www.joinsland.com), 펜션피아 홈페이지(www.pensionpia.org) 에 접속해 예약하면 관람비의 40%를 할인받을 수 있다.

이 박람회에 참가하려는 펜션 및 전원주택 관련 개발.시공.홍보.예약.관리 대행, 주택자재, 가구, 인테리어, 조경, 여행,레저업체 등은 박람회 사무국(02-2649-1427)에 문의하면 된다.

서미숙 기자

*** 바로잡습니다

9월 30일자 E15면 '펜션피아 2003년'기사 중 서울 여의도 종합전시관에서 열리는 이 행사 기간을 10월 16~19일로 바로잡습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