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레아건축디자인, 라이프스타일 및 예산에 맞게 진행하는 시공업체 선택 조언

중앙일보

입력

한국소비자보호원에 의하면 2014년부터 2016년까지 3년간 주택 인테리어 부실시공으로 인한 하자발생 피해구제 신청 건이 전체의 57.3%에 이르는 만큼 인테리어 업체 선택에 주의를 기울이는 것이 필요하다. 인테리어 업체 선정이 매우 중요해진 가운데 업체를 잘못 고른다면 원하지 않는 인테리어 시공을 받게 되거나 하자보수를 받지 못하게 될 수 있다.

특히 광주아파트인테리어, 광주주택리모델링, 상가인테리어 등의 전반적인 인테리어를 하고자 한다면 업체 선정이 가장 큰 변수가 된다. 광주인테리어 아레아건축디자인에 따르면 “이제 디자인 미팅부터 시공까지 소홀히 할 수 없다. 라이프스타일, 예산, 선호하는 디자인 등 충분한 소통 후 진행하는 업체를 고르는 것이 관건이다”라고 조언했다.

광주주택리모델링 아레아건축디자인은 라이프스타일을 고려한 깊이 있는 소통을 통해 디자인미팅을 갖고 완성도를 극대화하기 위해 시공 전 3D시안을 제공한다. 또한 시공 진행 사항이 궁금한 고객을 위해 공사기간 동안 블로그를 통해 매 공정을 제공한다.

광주주택리모델링, 광주상가인테리어, 광주주택인테리어 전문 아레아건축디자인 측은 “고객의 예산에서 최대한의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며,“추가공사비용을 일절 청구하지 않으면서 빠르고 믿을 수 있는 A/S를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아레아건축디자인 측은 "차별화된 디자인과 세련된 감각으로 고객 분들께 더 나은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며, "깔끔하고 만족스러운 인테리어 디자인으로 성장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아레아건축디자인은 세이브더칠드런에 정기적인 후원으로 사회공헌에도 힘쓰며 나눔을 실천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