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브랜드도 5월 마케팅 시동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07면

▶ 이탈리아의 니트 패션 브랜드 '레코펭'.

▶ 프랑스 브랜드 '에스.티. 듀퐁 서츠'.

▶ 프렌치 여성 캐주얼 브랜드 '샤트렌'.

5월 선물 시즌을 맞아 해외 브랜드들도 선물 상품을 내고 마케팅을 강화하고 나섰다.

이탈리아의 니트 패션 브랜드 '레코펭'은 베이지 및 민트 컬러의 니트를 5월 선물 상품으로 제안했다. 레코팽의 올 봄.여름 컬렉션은 질감 좋은 니트와 세심한 플라워 장식이 돋보인다. 여러 가지 커팅 기법의 여성스런 디테일과 실루엣으로 봄의 감각을 표현했다. 봄 시즌 아이템은 서울 현대백화점 압구정 본점, 무역센터점, 목동점, 부산점과 대백프라자에서 구입할 수 있다. 02-3449-5138.

프랑스 남성 패션 브랜드 '에스.티. 듀퐁 셔츠'는 어버이날.스승의날 선물로 세트 상품을 내놨다. '셔츠+타이' 두 가지 세트를 20~30% 할인해 15만 원과 20만 원에 판다. 고품격 자수 장식 셔츠, 변형 버튼다운 셔츠, 원단 패치 셔츠 등 새로운 디자인의 셔츠를 선봬고 있다.

02-2106-3590.

프렌치 여성 캐주얼 브랜드 '샤트렌'은 시즌 아이템 '볼레로 & 원피스'를 5월 선물로 제안한다. 로맨틱한 디테일과 페미닌 무드가 돋보이면서도 산뜻한 컬러 매치와 편안한 패턴으로 부담스럽지 않은 나들이 룩을 연출할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샤트렌은 5월 한 달 동안 블루 사파이어 증정 이벤트도 한다.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하면 프랑스에서 직수입한 사파이어 반지와 귀걸이를 선착순으로 준다. 사파이어는 자애.성실.덕망을 상징하는 보석으로 영국 등에서는 왕족.귀족의 결혼 필수 예물로 샤트렌의 시즌 아이템과 잘 어울린다고 회사 측은 소개했다.

샤트렌은 한불 수교 120주년을 맞아 올해 기념 페스티벌 공식 후원사로 활동한다. 1만3332명에게 경품을 준다.

02-3498-7777.

(조인스닷컴 Joins.com)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