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탑헬스, 유산균 ‘비포락토’ 이마트트레이더스 전 매장 입점

중앙일보

입력

건강기능식품 기업 탑헬스가 이지멜트 공법으로 만들어진 비포락토 제품을 신세계 이마트트레이더스 전 매장에 선보였다고 23일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비포락토는 유산균을 깐깐하게 샘플링하여 아이, 어른 모두가 섭취하기 편하고 면역력을 증진해 줄 수 있게 했다”며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까다로운 유산균 제품 심사 기준을 통과해 이마트 트레이더스 전 매장에 입점할 수 있게 됐다”고 설명했다.

탑헬스는 락피도와 락피도엘로 유명한 애프엔디넷에서 분사한 벤처회사로 병원에서 판매되고 있는 페미오럴 밸런스, 닥터 헤모키즈를 온라인에서 판매하고 레이디스밸런스 등 해외 프리미엄 제품들을 수입판매하고 있는 회사다.

탑헬스 관계자는 “비포락토에 사용된 균주인 락토바실러스 람노서스(Lactobacillus Rhamnosus GG)와 비피도박테리움 락티스(Bifido Bacterium lactis BL-04)는 세계 1,200건의 유아 및 성인대상의 연구결과가 있는 균주로 내산성과 장 정착성이 매우 강하고 미국 FDA 및 유럽연합의 QPS(환자 안전 위원회)에 안전하다고 인정 및 등재된 성분”이라고 전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이지멜트 공법으로 만들어져 국내에서는 첫 선을 보이는 제품으로, 뭉침 현상이 없고 청량감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아이부터 어른까지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는 좋은 유산균이라는 평을 얻고 있다”고 덧붙였다.

한편, 탑헬스는 이마트트레이더스 입점 기념행사를 6월 초 실시할 예정으로, 대규모 체험단 이벤트도 온라인을 통해 진행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탑헬스 관계자는 “비포락토가 이마트트레이더스 대표 유산균으로 소비자들에게 많은 관심과 사랑을 받기를 기대한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건강에 도움이 될 수 있는 다양한 제품과 프로모션 등으로 소비자들에게 더욱 가까이 다가갈 것을 약속드린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