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용인 이투스247기숙학원, 선택수업제ㆍ수학특화 프로그램 운영

중앙일보

입력

2018학년도 대학 입시가 마무리 됐다. 합격의 기쁨을 만끽하게 된 수험생이 있는 반면, 실패의 아픔을 딛고 내년을 기약하는 N수생들도 있다. 이들 중 인터넷 강의 중심으로 독학을 원하지만 누군가의 관리ㆍ감독 없이 혼자 하기엔 두려워하는 수험생들이 있다. 이들을 위해 ‘관리’에 특화된 개인맞춤 재수학원들이 최근 주목을 받고 있다.

이투스247 용인기숙학원 김도형 원장

이투스247 용인기숙학원 김도형 원장

이투스247기숙학원 용인점에서는 의무수업을 없애고, 학생에게 필요한 수업만 선택하여 들을 수 있는 ‘선택수업제’와 ‘수학특화 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수강생들의 학업성취 향상을 지원하고 있다고 27일 밝혔다.

먼저 ‘선택수업제’는 재수생들이 능동적으로 자기 시간을 활용할 수 있도록 설계하는 것으로, 학습 스케줄은 전략담임선생님과의 1:1 컨설팅을 통해 구성되며, 지속적으로 점검 받게 된다.

‘수학 강화 프로그램’은 1:1 멘토링은 물론, 수학에 자신이 없는 문과 학생들과 수학 21, 30번 문제를 풀지 못하는 이과학생들에게 로드맵을 제시한다.

이 밖에도 이투스247 용인기숙학원에는 과거 지리영역 인강으로 인기를 받았던 신상호 강사가 온라인 강좌 학습법, 몰입노하우 등의 학습코칭을 현장에서 직접 진행하고 있다. 또 이투스교육(주)의 공동 창립자인 김도형 전 부사장이 원장으로 나서 학습서비스를 제공한다.

한편, 이투스247 용인기숙학원은 N수 재원생 전원에게 재원 기간 내내 이투스 무한패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또한 이투스 교육평가연구소의 입시자료집, 이투스모의고사, 학습플래너 등 다양한 이투스 브랜드 콘텐츠 혜택을 제공한다.

관계자는 “최근 내부 리뉴얼을 통해 시설을 정비하고, 주간·야간 관리팀, 학습전략 담임선생님 등을 배치하여 최적의 학습환경에서 종합적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고 말했다.

현재 2019학년도 재수정규반을 모집하고 있으며, 자세한 입학문의 및 상담은 홈페이지나 방문, 전화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