숭실사이버대 경영학부 등 내달 20일까지 신‧편입생 모집

중앙일보

입력

숭실사이버대학교 경영학부(학부장 이진희)는 지난 12월 8일부터 진행되고 있는 2018학년도 1학기 신‧편입생 모집을 내달 20일 마감한다고 밝혔다.

이번 입학모집은 고등학교 졸업자나 졸업 예정자 또는 이와 동등한 학력이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전문대 졸업 또는 4년제 대학에 재학하거나 졸업한 자, 학점은행제를 통해 편입 학점을 충족시킨 경우 2, 3학년으로 편입이 가능하다.

경영학부 학부장 이진희 교수는 “오늘날의 경영환경은 극심한 변화와 불확실성으로 과거와는 달리 자신의 경력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고 창업을 통해 스스로 사업체를 경영하겠다는 기업가정신이 필요하다”라며 “우리 경영학부는 다양한 형태의 영리 및 비영리 조직체에서 경영관리자로 활약할 전문가를 육성하기 위해 실용적인 경영 지식과 함께 산업별 니즈에 맞춘 커리큘럼을 운영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연예예술경영학과는 국내 최초로 SM엔터테인먼트, YG엔터테인먼트, FNC 등 연예기획사 경영부문 전공과정과 콘텐츠를 유통하는 콘텐츠비즈니스 전공과정으로 구성됐으며, 현장실무 위주의 교육과정과 연예기획사, 방송사, 신문사, 연기자 등 현장 경험이 풍부한 교수진으로 구성되어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

영어·중국어학부는 의사소통능력을 갖춘 외국어 전문가 양성을 위한 학부로 실용영어 전공, 중국언어문화 전공, 한국어문화선교 전공으로 운영한다.

한편 학위 취득율 95%(책임 지도교수제)인 숭실대학교 경영대학원과 MOU 체결을 통해 학사학위 취득 후 대학원 진학지원을 하고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