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카페] 미셸 위, 세계여자골퍼 2위에 올라 外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지면보기

종합 19면

*** 미셸 위, 세계여자골퍼 2위에 올라

미셸 위(한국 이름 위성미)가 28일(한국시간) 발표된 세계여자골프랭킹(롤렉스 랭킹)에서 지난주보다 한 계단 뛰어오른 2위에 올랐다. 미셸 위는 26일 끝난 LPGA투어 필즈 오픈에서 단독 3위에 오른 덕분에 평점이 10.03으로 올라 폴라 크리머(미국.9.44점)를 제쳤다. 안니카 소렌스탐(스웨덴)이 1위를 지킨 가운데 필즈 오픈 우승자 이미나(KTF)는 지난주보다 34계단이나 상승한 15위에 랭크됐다.

*** 난지골프장 예약전용 홈피 개설

국민체육진흥공단은 난지골프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를 위해 예약 전용 홈페이지(www.nanji-golf.or.kr)를 개설했다고 28일 밝혔다. 공단은 1차로 3월 2일부터 31일까지 홈페이지를 통해 등록을 받을 예정이다.

*** 재일 조총련계 홍창수, WBC 1차 방어

재일 조총련계 복서 홍창수(32)가 프로복싱 WBC 수퍼플라이급 1차 방어에 성공했다고 일본 스포츠전문지 '닛칸스포츠'가 28일 보도했다. 홍창수는 지난달 27일 오사카 중앙체육관에서 열린 동급 1위 호세 나바로(24.미국)와의 타이틀 방어전에서 3-0, 심판 전원일치 판정승을 거뒀다.

*** J골프, 스카이라이프서도 방송

중앙방송이 운영하는 골프 전문채널 J골프가 케이블에 이어 위성방송을 통해서도 볼 수 있게 됐다. J골프는 1일부터 스카이라이프를 통해서도 프로그램을 송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카이라이프 가입자는 채널 507번을 통해 24시간 프로그램을 시청할 수 있다.

*** K-리그 새 엠블럼 발표

한국프로축구연맹이 28일 새로운 K-리그 엠블럼(사진)을 발표했다. 새 엠블럼은 K-리그의 'K', 스타선수를 상징하는 '별', 선수의 '슈팅 동작' 3가지 이미지를 표현했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