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health&] 관절·뼈, 혈관, 눈 3가지 건강 한꺼번에 케어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보령 글루마D'는 뼈·혈관·눈에 좋은 복합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 보령컨슈머헬스케어]

'보령 글루마D'는 뼈·혈관·눈에 좋은 복합건강기능식품이다. [사진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건강 나이는 40대부터 꺾이기 시작해 50대부터 급격히 쇠퇴한다. 관절과 뼈는 윤활 기능이 떨어져 무릎이 뻑뻑하고 앉았다 일어서기도 불편해진다. 눈은 시리고 침침해진다. 혈관 기능도 떨어진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이럴 때 건강기능식품에 관심을 갖게 되는데 건강기능식품은 수백 가지가 넘어서 식품의약품안전처에서 인정받은 성분의 관절과 뼈, 혈관, 눈 제품을 각각 챙겨 먹자면 시간을 맞추기도 번거롭고 양도 부담스럽다. 비용도 만만치 않다.

올 상반기에 보령컨슈머헬스케어(구 보령수앤수)는 “한번에! 3가지 건강을!”이라는 슬로건 아래 중장년층과 노년층의 관심이 높은 관절·뼈, 혈관, 눈에 대해 기능성을 가진 ‘보령 글루마D’를 선보였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는 보령제약 계열사로 고령화에 맞춰 체계적이고 과학적인 연구·개발로 제품을 발매하는 토털 헬스케어 전문 기업이다.

보령컨슈머헬스케어 관계자는 “‘보령 글루마D’가 여러 제품을 번거롭게 섭취하고 있던 분들께 많은 도움이 될 것이다”고 말한다. ‘보령 글루마D’는 관절 및 연골 건강에 도움을 주는 N-아세틸글루코사민, 노화로 인해 감소되는 황반색소의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효과적인 루테인, 혈중 콜레스테롤과 혈행 개선에 효능이 있는 감마리놀렌산, 골다공증 발생 위험 감소에 필요한 비타민D를 함유한 복합건강기능식품이다.

제품 상담은 080-830-3300.

김승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