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NASA 기술로 만든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 런칭 2주년 이벤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에어로사이드

에어로사이드

(주)세경에이앤씨(대표 이정석)가 NASA 기술로 만든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의 국내 런칭 2주년을 기념해 롯데 아이몰과 공동으로 10월 10일부터 31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 아이몰과 공동 진행, 백화점 상품권, 에어로사이드 스탠드 증정

에어로사이드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에어로사이드 한국 런칭 2주년 기념 이벤트’는 해당 기간에 롯데 아이몰에서 제품 구매 시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프로모션이다. 또한, 에어로사이드 구매 후, 한 달 이내 포토 상품평을 작성하면 에어로사이드 전용 스탠드도 증정한다.

이 외에도, 부담 없는 가격으로 에어로사이드를 구입할 수 있도록 전 고객 특별 할인, 행사 카드 청구 할인, 적립금 혜택 등 다양한 구매 혜택도 제공한다.

에어로사이드는 NASA가 직접 개발한 광촉매 생물전환기술(PCO)로 만든 공기청정기로 일반 공기청정기와는 달리 바이러스, 박테리아, 곰팡이,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등을 비롯한 각종 유기물을 화학적으로 분해할 수 있는 제품이다.

한국의 식약처에 해당하는 미국 FDA에서 CLASS Ⅱ 의료기기 승인을 받아 성능과 안전성을 동시에 인정받았으며, 반얀트리 클럽 앤 스파 서울을 비롯해 유명 병원과 산후조리원, 홍익대학교와 여러 초등학교 등에서 사용 중이다.

에어로사이드 국내 유통을 총괄하는 세경에이앤씨의 이정석 대표는 “가을철 환절기를 맞아 미세먼지가 다시 기승을 부리면서 고민을 호소하는 사람들이 늘어나고 있다”며 “롯데 아이몰과 공동 진행하는 이번 이벤트를 통해 저렴한 가격으로 프리미엄 공기청정기 에어로사이드의 공기청정 기술을 경험하시기 바란다”고 말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