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눈 영양소 골고루···28일까지 할인행사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2면

종근당건강은 눈 건강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아이클리어 올케어’(사진)를 출시했다. 피곤하고 지친 눈, 침침하고 뻑뻑한 눈을 개선하는 눈 건강 복합 솔루션 제품이다.

'웰빙 제품' 아이클리어 올케어

아이클리어 올케어에는 눈 건강에 필요한 각종 영양 성분이 들어 있다. 눈의 피로에 효과적인 아스타잔틴을 비롯해 황반 색소를 유지하는 루테인, 혈행 개선에 도움을 주는 오메가3, 상피세포에 좋은 비타민 A·E를 한번에 섭취할 수 있다.

아스타잔틴은 눈의 피로도를 개선하는 주요 성분이다. 스마트폰이나 컴퓨터, 태블릿PC 등 IT기기를 자주 사용해 눈이 쉽게 피로하고 불편함을 느끼는 사람에게 도움이 된다.

루테인은 노화로 인해 감소할 수 있는 황반 색소 밀도를 유지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준다. 황반 색소는 안구 손상을 줄여 망막을 건강하게 유지한다.

오메가3(DHA 및 EPA 함유 유지)는 혈중 중성지질과 혈행 개선에 도움을 준다.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건조한 눈을 개선해 눈 건강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이라는 내용으로 기능성을 인정받았다. 또 비타민A는 야맹증 예방에 좋고, 비타민E는 유해 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한다.

종근당건강은 ‘아이클리어 올케어’ 출시를 기념해 오는 28일까지 선착순 500명에게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재고 소진 시 행사는 조기 마감된다.

문의 1644-08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