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함께하는 금융]워터파크 입장권 최대 50% 현장 할인 이벤트 … "피서 알뜰하게 즐기세요"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롯데카드는 전국 주요 워터파크 입장권을 최대 50% 현장에서 할인해주는 ‘롯데카드 Summer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롯데카드

올해 말까지 오션월드·오션베이·아쿠아월드 입장권을 롯데카드로 결제 시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최대 30% 할인해준다. 휘닉스 블루캐니언에서는 11월 30일까지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최대 30%, 매주 수요일에는 ‘한 수 위’ 혜택으로 50% 할인 받을 수 있다. 알펜시아 오션700은 11월 30일까지 본인 및 동반 3인까지 입장권 최대 3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롯데워터파크는 내년 5월 31일까지 본인 50% 할인 및 동반 3인까지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또 롯데카드로 올해 말까지 항공·여행업종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2~6개월, 면세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시 5개월 무이자할부를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아고다(Agoda)에서 내년 2월 21일까지 롯데카드 전용페이지를 통해 프로모션 상품 또는 파트너 할인코드 사용 가능 호텔을 해외 이용 가능한 개인 신용 롯데카드(은련 브랜드 제외)로 결제하면 일반카드 5%, 플래티넘 카드 이상 7% 할인해준다. 또 올해 말까지 호텔스닷컴에서 롯데카드 전용페이지를 통해 ‘특가품 또는 할인 적용’ 클릭 후 쿠폰 코드를 입력해 해외 이용 가능한 개인 신용 롯데카드(은련 브랜드 제외)로 결제하면 8%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롯데카드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롯데카드 Summer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카드]

롯데카드는 여름휴가철을 맞아 ‘롯데카드 Summer Festival’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롯데카드]

문화공연 혜택도 마련했다. 지난 7일부터 10월 8일까지 예술의 전당 한가람 미술관에서 열리는 롯데카드 무브 : 컬처 ‘라이프 사진전’ 입장권 2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8월 26일 부산에서 개최되는 시크릿 디너 파티 롯데카드 무브 : 페스티벌 ‘디네앙블랑-부산 2017’을 기념한 이벤트도 진행한다.

롯데 트래블패스(Travel Pass) 시그니처카드.

롯데 트래블패스(Travel Pass) 시그니처카드.

롯데카드는 휴가철 이용 추천 카드로 카드 사용 시 적립되는 ‘플라이어 마일(Flyer Mile)’로 원하는 항공권을 구입할 수 있는 ‘롯데 트래블패스(Travel Pass) 시그니처카드’를 선보이고 있다.

‘플라이어 마일’은 롯데카드가 자체 운영하는 별도 여행 특화 마일리지로 해외매출, 롯데면세점, 전국 골프장, 롯데카드 여행서비스 및 롯데JTB에서 1500원당 2마일, 그외 일반 가맹점에서는 1마일이 적립된다.

‘롯데 VEEX 플래티넘 카드’는 지난달 이용금액이 30만원 이상이면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 이용금액의 1.5%를 월100만 포인트까지 적립해준다. ‘롯데올마이쇼핑카드(해외)’는 지난달 이용금액 50만원 이상이면 해외 모든 온오프라인 가맹점에서 5만원 이상 결제 건에 대해 10%할인해준다.


김승수 객원기자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