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ft&] 레몬 향·코코아 향 가득 … 얼음과 우유가 만나 완벽한 '여름 커피'로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네스프레소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 2종 출시 #'3 스텝 레시피'로 다양하게 즐겨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인 ‘네스프레소 온 아이스’ 2종 ‘인텐소 온 아이스’(위)와 ‘레제로 온 아이스’를 판매하고 있다. [사진 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인 ‘네스프레소 온 아이스’ 2종 ‘인텐소 온 아이스’(위)와 ‘레제로 온 아이스’를 판매하고 있다. [사진 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인 ‘네스프레소 온 아이스 ’ 2종 ‘인텐소 온 아이스 ’와 ‘레제로 온 아이스(Leggero on Ice)’를 판매하고 있다.

네스프레소는 매년 여름 전개하는 아이스 캠페인을 통해 아이스커피에 최적화된 레시피를 제안해왔다. 올해는 아이스커피를 위한 한정판 캡슐 커피를 출시했다. ‘완벽한 휴식, 네스프레소 아이스 커피’라는 주제로 네스프레소 3 스텝 레시피를 소개하고 새로워진 아이스커피 경험을 선사하고 있다.

한정판 캡슐 커피 ‘인텐소 온 아이스’와 ‘레제로 온 아이스’는 얼음·물과 함께 아이스커피로 즐기면 특유의 아로마를 풍부하게 경험할 수 있다. 네스프레소가 추천하는 비율은 에스프레소(40㎖)로 추출한 커피에 물 90㎖와 90g의 얼음 조합이다.

우유와 함께 즐기면 색다른 맛과 아로마를 느낄 수 있다. ‘인텐소 온 아이스’는 시리얼 향과 코코아 향이 특징인 강도가 높은 커피다. 아이스 마키아토로 즐기면 고소한 비스킷 향과 부드러운 질감이 살아난다. 반면 ‘레제로 온 아이스’는 섬세한 과일 향과 레몬 향이 특징인 마일드 커피다. 우유와 만나면 특유의 구운 향과 달콤한 맛이 강조된다.

네스프레소는 한정판 아이스 캡슐 커피와 함께 새로워진 디자인의 한정판 ‘트래블 머그(Travel Mug)’도 선보였다.

네스프레소 트래블 머그는 스테인리스 보디와 단단한 플라스틱 재질의 뚜껑으로 내용물의 보온 및 보랭 효과가 있는 휴대용 텀블러다.

새로운 한정판 커피 ‘인텐소 온 아이스’와 ‘레제로 온 아이스’는 1 슬리브(캡슐 10개입)에 각각 7200원에 판매되고 있다. 한정판 트래블 머그는 2만5000원이다. 신제품을 포함한 네스프레소의 24가지 캡슐 커피는 전국 네스프레소 부티크와 네스프레소 공식 홈페이지, 네스프레소 클럽에서 구매할 수 있다.

배은나 객원기자 bae.eunna@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