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맛있는 도전] 무지방 우유로 커피 맛·향 오롯이 … ‘시작의 계절’ 응원 이벤트도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5면

맥심 화이트골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시작의 순간을 응원하는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프로모션’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사진 동서식품]

맥심 화이트골드는 소비자들의 다양한 시작의 순간을 응원하는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프로모션’을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한다. [사진 동서식품]

새봄을 맞아 ‘맥심 화이트골드’가 소비자들의 다양한 시작의 순간을 응원하는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모든 시작을 응원하는 맥심 화이트골드’를 메인 콘셉트로 다음달 14일까지 맥심 화이트골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진행된다.

동서식품 #
40년 기술력으로 소비자 사랑받아 #
다음달 14일까지 프로모션 진행

맥심 화이트골드는 2012년 2월 커피 전문기업인 동서식품에서 출시했다. 출시 첫해 매출이 1000억원을 돌파하며 인스턴트커피 시장에 돌풍을 일으켰다. 동서식품의 40년 기술력을 바탕으로 우유의 부드러움과 커피 고유의 맛과 향을 함께 느낄 수 있어 소비자들의 사랑을 지키고 있다.

맥심 화이트골드는 무지방 우유를 함유하고도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이 풍부하게 살아 있는 점이 특징적이다.

우유와 커피가 조화롭게 어우러지는 맛을 뽑아내기 위해 동서식품의 축적된 기술 노하우를 집약한 결과다. 동서식품의 전문기술로 만든 무지방 우유 함유 프리마를 넣어 맥심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풍부하게 살렸으며, 우유와 잘 어울리는 고급 원두를 선별했다. 또 원두별 특성에 따라 차별적인 로스팅을 하는 SPR(Specialized Profile Roasting) 공법을 적용해 커피 본연의 맛과 향을 모두 살렸다.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프로모션은 ▶사랑의 시작 ▶나만의 작은 시작 ▶내면의 시작 ▶나들이 시작 ▶청춘의 시작 등 소비자들이 일상에서 맞이하는 다섯 가지 시작을 주제로 댓글, 공유, 인증 이벤트 등 다양한 방식으로 진행된다. 제주도 여행권, 커플스냅사진 촬영권, 이니셜 커플시계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

맥심 화이트골드 디지털 프로모션은 화이트데이를 맞아 이미 지난 14일까지 ‘사랑의 시작-White Day to U’ 이벤트를 진행했다. 그 뒤를 이어 진행되는 프로모션 주제인 ‘나만의 시작’ ‘내면의 시작’ ‘나들이 시작’ ‘청춘의 시작’에 관한 정보는 맥심 화이트골드 공식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프로모션 주제인 ‘다섯 가지 시작’에 맞춘 맥심 화이트골드 모델 김연아의 디지털 화보와 영상도 공개된다. 디지털 화보에서 김연아는 각기 다른 시작의 순간마다 때로는 대학생처럼 때로는 직장인처럼 다채로운 모습을 자연스럽게 표현해내고 있다. 동서식품 장지만 마케팅 매니저는 “맥심 화이트골드를 사랑하는 고객들의 모든 시작의 순간을 응원하기 위해 디지털 프로모션을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