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건강한 가족] ‘회춘 미네랄’ 풍부한 브라질 너트 최저가 판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무기력하고 잠을 자도 피곤하다’ ‘면역력이 약해 병치레가 잦다’. 미네랄이 부족하다는 신호다. 미네랄은 체내에서 약 4%를 차지한다. 적은 양이지만 미네랄이 부족하면 건강을 해치기 쉽다. 미네랄의 왕으로 불리는 셀레늄은 현대인의 필수 영양소다. 강력한 항산화 기능 덕분에 젊음을 지켜주는 ‘회춘 미네랄’로 불린다. 대표적인 항산화 물질인 비타민E보다 노화 방지 및 항산화 효과가 50배 이상 큰 것으로 알려져 있다.

셀레늄은 자외선에 의한 세포 손상을 막는다는 연구결과가 있다. 적절히 섭취하면 피부 노화를 지연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셀레늄의 또 다른 장점은 비타민C·E와의 상승작용이 뛰어나다는 것이다. 함께 먹으면 각각 섭취할 때보다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 견과류에는 셀레늄이 많이 들어 있다. 그중에서도 브라질 너트는 셀레늄이 가장 풍부한 식품으로 꼽힌다. 식이섬유와 인·마그네슘·칼륨도 많아 신진대사 촉진과 남성의 생식 기능 유지에도 좋다.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 종근당건강은 수퍼푸드 전문 브랜드 ‘어스투어스’의 성공적인 론칭과 브라질 너트(사진)의 연이은 홈쇼핑 매진을 기념하기 위해 할인행사를 진행한다. 행사 기간에는 유통 최저가로 구입할 수 있다. 선착순 1000명 한정으로 진행되며 물량 소진 시 조기 마감된다.

기간 3월 27일~4월 3일

문의 1644-1884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