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첨단 기술력에 안전하고 경제적인 ‘임플란트 틀니’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3면

연세유라인치과의 임플란트 시술은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기능적 부분은 높였다.

연세유라인치과의 임플란트 시술은 경제적 부담은 줄이고 기능적 부분은 높였다.

연세유라인치과가 2016 올해의 우수브랜드 대상 임플란트 부문 1위에 선정됐다.

연세유라인치과

 2007년 개원한 연세유라인치과는 첨단 기술력을 바탕으로 체계적이고 전문적인 진료를 하고 있다. 또 분과별 협진과 다양한 디지털 장비를 활용해 안전하면서도 정확한 치료를 이어왔다. 특히 임플란트 틀니 시술을 통해 고객에게 만족도 높은 서비스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연세유라인치과의 임플란트는 신개념 틀니를 말한다. 이 시술은 소수(약 2~4개)의 임플란트를 심은 뒤, 그 위에 개인 맞춤형 틀니 보철물을 얹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기존의 재래식 틀니의 불편함을 개선한 것이 장점이며 전체 임플란트를 진행하는 것보다 경제적인 부담도 덜한 것이 특징이다.

 임플란트 틀니의 제작과정은 3차원 CT 촬영을 통해 정밀검사를 한 후 틀니 치료계획과 상담이 이루어진다. 고객에게 맞는 틀니 제작 상담 이후, 두 차례 모의수술 과정을 거치면 임플란트 식립과 틀니 연결 시술로 마무리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