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NE 능률 주니어랩, 하반기 전국 사업설명회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 NE 능률 주니어랩이 오는 8일부터 한 달간 전국 25개 주요 도시에서 2016년 하반기 전국 사업설명회를 개최한다.

NE 능률이 만든 초중학생 영어전문학원 가맹사업설명회 전국 25개 도시에서 개최
가맹 계약 체결 시 가맹비, 홍보비 지원 등 다양한 혜택 제공

NE 능률 주니어랩은 온·오프라인 영어학습 프로그램으로 자기 주도 학습 습관을 길러주는 초중학생 대상의 영어전문학원 브랜드다. 담당 교사의 일대일 맞춤 학습과 온라인 학습·평가 시스템을 결합해 단계적으로 균형 잡힌 영어 실력을 길러주는 것이 특징이다.

NE 능률 주니어랩의 하반기 전국 사업설명회는 오는 8일부터 12월 1일까지 서울, 부천, 용인, 고양, 수원, 춘천, 대전, 전주, 부산, 대구, 제주 등 25개 주요 도시에서 지역별로 열린다.

이번 사업설명회에서는 초중학생 대상의 영어교육 사업에 관심 있는 예비 창업자와 학원장을 대상으로 NE 능률 주니어랩 프로그램에 대한 상세한 설명과 성공적인 교육 창업 전략을 소개하고, 일대일 가맹 상담을 진행한다. 설명회에 참가하려면 NE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www.nelab.co.kr)의 사업설명회 메뉴 또는 대표전화(1577-0551)로 사전에 신청하면 된다.

NE 능률 주니어랩은 가맹학원 밀착 관리를 통해 가맹사업이나 학원 운영 경험이 부족한 영어교육 예비 창업자를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있다. 설명회 참석자가 가맹 계약 체결 시 최대 250만 원의 홍보비와 100만 원 상당의 학원 운영 물품, 차량 홍보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며, 기존 가맹 브랜드를 전환하는 경우 가맹비를 전액 지원하는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그밖에 이번 사업설명회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NE 능률 주니어랩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