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사랑방] LG, 태풍 피해 성금 30억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 外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종합 23면

◆LG는 태풍 ‘차바’로 피해를 입은 지역민을 돕기 위한 성금 30억원을 사회복지공동모금회에 기탁했다. 성금은 수해 지역 복구 비용으로 지원될 예정이다.

◆도로교통공단(이사장 신용선)은 11일 광화문광장에서 급증하는 고령자 교통사고에 대비하자는 취지로 ‘어르신 교통사고 제로 캠페인’을 벌였다.

◆한반도미래재단(회장 구천서)은 12일 오후 2시 서울 한국프레스센터에서 ‘한·중·일 경제협력-동북아 경제공동체 설립을 향하여’ 주제로 국제회의를 개최한다.

◆한국저작권위원회(위원장 오승종)는 다음달 1일 오전 10시 서울 JW 메리어트호텔에서 ‘2016 서울 저작권 포럼’을 개최한다.

◆경희대(총장 조인원)는 12일 오후 7시 경기도 용인 국제캠퍼스에서 ‘2016학년도 천문대 공개 관측회’를 개최한다.

◆이화여대 국제통상·협력연구소 공공외교센터(센터장 조기숙)와 한국국제교류재단(이사장 이시형)은 12~15일 경주 황룡원에서 ‘제15차 한독포럼’을 개최한다.

◆한국생물공학회(회장 박태현)는 광주광역시(시장 윤장현), 광주관광컨벤션뷰로(대표이사 이지훈)와 공동으로 13~14일 광주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생물기반 융합기술을 통한 혁신’을 주제로 추계학술발표대회 및 국제심포지엄을 개최한다.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