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NE 능률 엔이 키즈, 2016년 유아교육기관 원장 세미나 개최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기사 이미지

교육서비스 전문기업 NE 능률(능률교육)의 유아교육 전문 브랜드 엔이 키즈(NE Kids)가 전국의 유아교육기관 원장을 대상으로 세미나를 개최한다.

전문가 힐링 강연과 자연생태 체험 등 ‘행복과 건강을 충전하는 시간’ 마련
상상수프 동화책 내용을 창작 뮤지컬로 제작한 상상수프 뮤지컬 신작 공연 선보여

유아 통합 독서 프로그램 ‘상상수프’, 유아 영어 말하기 프로그램 ‘굿잡(Good Job!)’과 ‘잉글리시빌 스토리(Englishvil Story)’, ‘누리과정 한글?수학’ 등 분야별 유아교육 프로그램을 보유한 엔이 키즈는 3년 연속 대한민국 교육브랜드 대상을 수상하며 시장에서 꾸준히 인정받고 있다.

엔이 키즈가 주최하는 2016년 원장 세미나는 ‘행복과 건강을 충전하는 시간’을 주제로, 오는 9월 23일부터 24일까지 1박 2일간 무주 덕유산리조트 티롤호텔에서 열린다. 엔이 키즈는 전문가 특별 강연과 상상수프 뮤지컬 관람, 자연생태 체험 등 참가자들의 힐링을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마련한다.

전문가 강연 순서에서는 최근 토크 콘서트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우정 MC 리더스 대표와 팝페라 가수 박정소의 힐링 강연이 각각 펼쳐진다.

상상수프 뮤지컬은 원으로 직접 찾아가는 프리미엄 어린이 뮤지컬 공연으로, 엔이 키즈 상상수프 프로그램의 다양한 동화 내용을 아이들의 눈높이에 맞춘 흥미로운 창작 뮤지컬로 재구성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원장 세미나에서는 상상수프 동화책 가운데 ‘로즈의 꽃밭’과 ‘아빠, 사랑해요!’를 주제로 제작한 창작 뮤지컬 두 편을 최초로 선보인다.

엔이 키즈는 전국 유아교육기관 원장 세미나를 통해 유아교육 전문가에게 요구되는 핵심 역량을 강화하고 몸과 마음을 재충전할 수 있는 알찬 프로그램을 매년 새롭게 선보이고 있다. 그밖에 이번 세미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엔이 키즈 고객센터 전화로 문의하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