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직화구이로 육즙 풍부…오픈키친도 운영

중앙일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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라라코스트 매장 한편에는 오픈키친을 뒀다. 맛뿐 아니라 보는 재미를 제공한다.

라라코스트가 2016 고객감동 우수브랜드 대상 패밀리레스토랑 부문에 선정됐다.

라라코스트

라라코스트는 해외 본사에 로열티를 지급하지 않는 순수 국내 패밀리레스토랑 브랜드이다. 2011년 프랜차이즈사업부서를 설립한 이후 2012년 영천 시청점 오픈을 시작으로 전국 100여 개 매장을 론칭했다. 라라코스트 안영진 대표는 “모든 고객의 감동을 위해 노력하는 새로운 외식브랜드라는 평을 받고 있다”면서 “그 이면에는 ‘합리적인 가격, 그 이상의 가치’라는 브랜드 슬로건 아래 숨 가쁘게 달리고 있는 운영진의 노고가 숨어 있다”고 말했다.

매장 한편에는 오픈키친을 뒀다. 소비자에게 맛뿐 아니라 보는 재미를 제공한다.

라라코스트의 스테이크는 10개월 미만의 어린 돼지고기를 직화 그릴에 구워 풍부한 육즙과 불향을 느낄 수 있다. 안 대표는 “일반 패밀리레스토랑 절반 가격 수준에 제공되기 때문에 가성비가 뛰어난 편”이라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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