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에듀테크 서울대 과외 앱 케미스터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구글플레이 인기교육앱 1위에 오르며 에듀테크의 대표주자로 주목 받고 있는 교육앱 케미스터디가 미래창조과학부 주최, 한국데이터베이스진흥원 주관으로 선정하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 인증을 획득했다.

모바일 교육 서비스 '케미스터디'는 콘텐츠제공서비스 품질인증 획득을 통해 공신력을 확보함과 동시에 이용자들이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 임을 확인시켰다.

올해 3월 출시된  ‘케미스터디’는 환경적 요소로 인해 교육 불평등이 심화되고 있는 국내 교육의 구조를 모바일이라는 환경을 통해 해결하겠다는 비젼을 가지고 있다.

서울대 재학생들이 직접 만든 영상 콘텐츠를 통해 원하는 개념만을 검색해 공부 할 수 있고, 모르는 문제를 사진을 통해 업로드 하면 30분 이내에 서울대생들이 직접 영상 해설 강의를 제공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서울대생의 공부 비법 등의 다양한 콘텐츠 제공과 자유게시판에서 튜터와 이야기를 나누는 등 단순한 강의 앱이 아닌 쌍방향적 소통을 통해 정보를 전달하는 플랫폼으로 역할을 하고 있다.

1개월 9900원의 가격으로 영강 강의를 무제한 이용할 수 있어 지속적으로 사회적 논란이 되고 있는 에듀푸어(교육(education)과 빈곤한(poor)의 합성어) 문제에 좋은 대안으로 주목 받고 있다.

케미스터디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다운로드 가능하며, 홈페이지에서 서비스 소개와 추천강의 체험을 할 수 있다. 서비스에 대한 자세한 문의사항은 고객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