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iz story] 원터치 추출, 세련된 디자인 … 커피가 필요한 곳 어디에나 맞춤형 서비스

중앙일보

입력

지면보기

04면

기사 이미지

네스프레소 아길라 220은 버튼 터치 한 번으로 에스프레소는 물론 마키아토, 카푸치노, 라테 등 우유 베이스의 다양한 레시피까지 추출할 수 있다. [사진 네스프레소]

프리미엄 캡슐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가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가정용 머신과 함께 맞춤형 비즈니스 솔루션을 제공한다.

네스프레소 '아길라 220'
62개국에 최적의 커피 제공

네스프레소 비즈니스 솔루션은 1965년 시작됐으며 프리미엄한 그랑 크뤼 커피와 혁신적인 커피 머신, 다년간 축적한 고객 지원 분야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전 세계 62개국에서 400여 곳이 넘는 고급레스토랑에 최적의 커피를 제공하고 있다.

최고의 식사에 어울리는 품격 높은 커피를 제공하기 위해 바리스타를 고용하고 싶지만 인건비가 부담스러운 레스토랑이나 호텔, 프리미엄 커피를 찾는 고객들의 커피 취향을 맞추고 싶은 카페, 언제나 최고의 커피를 즐길 수 있는 커피 머신을 설치해 직원들의 업무 만족도를 높이고 싶은 오피스 등이라면 네스프레소 비즈니스 솔루션을 주목할 만하다.

특히 네스프레소 아길라 220은 커피가 필요한 곳 어디에서나 각각의 니즈에 부합하는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해준다.

◆원터치로 간편하게 추출=버튼 터치 한 번으로 에스프레소는 물론 우유를 활용한 레시피까지 추출이 가능해 전문 바리스타가 아니라도 쉽게 작동할 수 있다. 2개의 추출구를 통해 동시 연속 추출이 가능해 규모가 큰 비즈니스 환경에도 적합하다.

◆다양한 커피 레시피 가능=네스프레소 아길라 220은 고객들의 커피 취향에 따라 레시피를 선택할 수 있다. 전통적인 에스프레소 레시피뿐만 아니라 우유 베이스의 레시피를 포함한 15종류 이상의 따뜻하거나 차가운 커피를 선택할 수 있다. 최첨단 기술로 완성된 네스프레소 아길라 220을 이용하면 다양한 레시피로 고객들에게 최상의 커피 경험을 제공할 수 있다.

◆세련된 디자인, 콤팩트 크기=네스프레소 아길라 220은 어떤 공간에서도 빛을 발한다. 콤팩트한 크기로 부피의 부담을 줄여 모든 장소에 손쉽게 적용할 수 있도록 선보이고 있 다. 세련된 디자인으로 네스프레소를 설치한 공간에 품격을 더해주는 효과도 있다.

◆최고 수준 고메 커피 원두 사용한 캡슐=네스프레소 비즈니스 솔루션은 합리적인 가격에 아길라 220을 제공하고 있다. 캡슐은 전 세계에서 상위 1%에 해당하는 최고 수준의 고메 커피 원두를 사용하고 있다. 머신 구매 가격은 1320만원(부가세 포함). 매월 각 머신에 해당하는 수량(2250개)의 캡슐을 구매하면 머신을 무상임대도 한다. 별도 렌탈료는 없다.

캡슐은 퓨어 오리진을 제외한 리스트레토·룽고·디카페나토는 구매계약의 경우 550원, 임대계약의 경우 671원으로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퓨어 오리진은 구매계약 시 627원, 임대계약 시 748원이다.

24시간 365일 연중 무휴로 언제든 네스프레소 클럽을 통해 숙련된 네스프레소의 커피 전문가가 제공하는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 다.

네스프레소 기업용 제품 정보와 구매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네스프레소 클럽(080-734-1113)으로 문의하면 된다(24시간 365일, 수신자 부담). 네스프레소 홈페이지(www.nespresso.com/pro)에서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김승수 객원기자 kim.seungsoo@joongang.co.kr

ADVERTISEMENT
ADVERTISE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