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DVERTISEMENT

히어로에서부터 만렙 최강자까지… 강해지고 싶다면 변신하라!

온라인 중앙일보

입력

업데이트

기사 이미지

[아이온 변신 스킬 업데이트 / 출처 : 엔씨소프트]

“이대로는 안되겠어! 변신하자!” 어린 시절 우리들은 누구나 파워레인저, 슈퍼맨 등 TV와 게임 속 영웅처럼 변신을 흉내 내곤 했다. 지구를 지키기 위해, 가족과 소중한 사람을 지키기 위해 변신하여 악당을 물리치는 그들처럼 우리도 누군가를 지키기 위해 변신하는 꿈을 꾼 것이다. 결국 우리는 영웅들처럼 할 수 없었지만, 여전히 가슴 속에는 언젠가 변신을 통해 소중한 것을 지킬 꿈을 꾸고 산다. 여기 그런 꿈을 꾸는 당신을 위한 보는 것만으로도 즐거운 ‘변신’ 콘텐츠가 있다.

방식과 생각은 다르지만 목적은 하나, 인류를 지키는 것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

곧 개봉을 앞두고 있는 마블의 ‘캡틴 아메리카 : 시빌워’는 그 동안 다양한 영화로 공개되었던 히어로들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는 상반기 최고의 기대작이다. 기존의 히어로는 물론 새로운 마블의 히어로까지 볼 수 있어 화려한 볼거리를 제공하지만 사실 본 내용은 히어로에 대한 근본적인 물음에 질문을 던지는 조금은 무거운 영화다.

평소에는 일반인의 모습으로 살아가는 그들이지만, 변신을 통해 히어로가 되면 혼자서 도시 하나는 날려버릴 정도의 강한 존재로 변하게 된다. 아이언맨 슈트를 입고 인간 병기가 되는 토니 스타크나 존재 자체로 공포인 헐크의 브루스 배너만 봐도 압도적인 그들의 힘을 알 수 있다.

변신을 통해 인류를 지킬 수 있을 만큼의 강함을 손에 넣은 히어로들. 하지만 자신들을 통제하는 초인등록법안(소코비아 협정)을 두고 히어로들 사이의 이상과 현실이 나뉜다. 저마다의 생각은 다르지만 결국 인류를 지키기 위해 펼치는 히어로들의 내전이 곧 공개된다.

최강의 존재로 변신해 종족을 수호한다. “아이온 변신 스킬 업데이트”         

최강의 존재가 된 자의 숙명은 무엇일까? 그것은 아마 자신의 종족을 지키는 것에 있을 것이다. 엔씨소프트의 MMORPG 게임 ‘아이온’은 최근 최고 레벨인 75lv만을 위한 새로운 변신 스킬 업데이트를 진행했다.

아이온의 세계에 단 37명 밖에 존재하지 않는 최고 레벨 유저들에게 허락되는 이 변신 스킬은 75lv 이상의 강함을 부여 받아 그야말로 그 누구도 범접할 수 없는 최강의 존재로 다시 태어나게 해준다. 특히, 천족과 마족으로 나뉘어져 끊임없이 전투를 벌일 수 밖에 없는 숙명을 지닌 이들은 변신을 통해 자신의 종족을 지키고 상대를 정복하게 될 것이다.

아이온을 즐기고 있는 많은 유저들은 변신 스킬을 보며 종족의 강함을 느낄 수 있으며, 새로운 목표와 로망을 가질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자신의 종족을 수호하고 아트레이아의 최강자가 되고 싶다면 지금 바로 아이온에 접속해 최고 레벨에 도전해 보자.

소중한 친구들을 지키기 위한 눈높이 선생님의 참 가르침! “노블레스 라이제르”

네이버 웹툰 ‘노블레스’의 주인공인 ‘카디스 에트라마 디 라이제르’는 대한민국의 고등학생이다. 심지어 5시간 동안이나 길을 헤매는 길치이며, 현관문을 열고 잠그는 방법을 모르는 무능의 극치를 달리는 캐릭터다. 친구들이나 부하 프랑켄슈타인이 밥 먹는 것 조차 할 수 없다.

하지만, 평소의 하얀 교복에서 귀족의 상징인 특유의 검은 복장으로 변신하게 되면 그의 진정한 강함이 드러난다. 그의 정체는 뱀파이어 집단인 ‘귀족’의 수호자 노블레스이기 때문. 상대방의 정신을 조작해서 강제할 수 있는 정신지배는 물론, 노블레스 만이 쓸 수 있는 블러드 필드 등의 기술로 상대를 압도할 뿐만 아니라 혼자서 세계를 멸망시킬 수 있을 정도의 파괴력을 보여준다.

만화 역사상 가장 강력한 캐릭터로 손 꼽히는 라이제르의 카리스마에 독자들은 ‘눈높이 선생님’이라는 별명까지 붙여줬다. 자신의 종족뿐만 아니라 너무나도 소중한 친구들을 지키기 위해 노블레스로 변신해 참된 가르침을 전해주는 라이제르의 이야기를 듣고 싶다면, 웹툰 ‘노블레스’를 확인해보면 된다.

온라인 중앙일보

ADVERTISEMENT
ADVERTISEMENT